요즘은 남자 여자 누구나 피부 화장을 중요시하고 일상 속에서 꼭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 되고 있다!
근데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필수 화장품인데도 불구하고 파운데이션 유목민으로 어디 하나에 정착하지 못하고 자신에게 맞지 않는 화장품을 사용하곤 한다..
그런데 화장품의 선도 기업 '아모레퍼시픽'에서 뷰티테크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전문 브랜드인 '톤워크'를 론칭한다고 한다.
이번 톤워크라는 브랜드로 나오는 파운데이션은 인공지능(AI) 기반의 컬러 진단과 조색 알고리즘에 기반에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주문 즉시 제품을 만들어주는 서비스라고 한다.
이번에 톤워크에서 론칭하는 화장품의 이름은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
이 제품은 기존 서비스의 150가지 색상에 55가지 색을 더 세분화해 총 205가지 컬러로 확장했다. 세분화된 언더톤의 딥 쉐이드 색상을 추가해보니 더 다양한 피부톤의 고객에게 최적화된 컬러 제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색상을 세분화한 것에서 끝이 아니다. 더 얇고 밀착략 있게 리뉴얼 한 맑고 촉촉한 텍스처의 '쉬어 글로우'와 가볍고 섬세한 텍스처의 '에어리 매트' 2가지 형태의 제형으로 만날 수 있다. 그리고 파운데이션, 푸션 등 제품 타입도 추가 선택이 가능하다.
따라서 톤워크를 사용한다면 총 820가지 옵션 중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는 것.
이번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은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 용산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한 온라인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2월 28일까지 더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에서 톤워크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여 피부톤 진단 결과에 따라 로봇이 만들어 주는 맞춤형 파운데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자신에게 딱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고 싶다면 아모레퍼시픽 톤워크를 추천! 톤워크는 파운데이션 외에도 립 제품이 있으며 립 제품 역시 여러가지 선택사항으로 맞춤으로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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